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오심 [나는 또 이미 왔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의 오심 [나는 또 이미 왔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사망의 길로 달려가는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성탄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30세 되시던 해에 침례를 받으시고 3년 반 공생애 기간 동안 새 언약의 복음을 선포하시고 전해주신 후, 사명을 마치시고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선포하신 새 언약 [나는 이미 왔습니다]

 

(요한복음6장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26장18,26~28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22장15,19~20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2천 년 전, 하나님께서 사람 되어 이 땅에 오셔서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영생 얻는 방법을 친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예수님 당신이 곧 생명의 떡이라 하시며 예수님을 먹는 사람이 영생을 가진 존재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 또한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예비하게 하시고, 공생애 기간 가운데 마지막 순간을 유월절로 장식하셨습니다.

 

 

당신의 보배로운 살과 피를 먹는 방법을 유월절 예식 안에 담아 놓으시고, 유월절을 통해 인류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선포하셨습니다.

 

 

사도들은 예수님의 살과 피로 재창조하시고 영생 주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하시는 예수님의 간절하신 뜻을 깨달았기에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켰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다시 선포하신 새 언약 [나는 또 이미 왔습니다]

 

 

 

그러나 사도 시대 말경부터 이 생명의 진리가 원수 마귀에 의해 훼파되기 시작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생명의 진리를 싫어하는 사단은 사람들의 마음을 충동해서 주후 155년, 197년 또 325년 세 차례의 논쟁과 종교회의를 거쳐 교묘하게 유월절을 없애버렸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법을 사람이 인위적으로 없애버린 것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된 경위 ↓↓

 

하나님의 교회와 유월절의 역사

하나님의 교회와 유월절의 역사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교회들은 많지만 성경대로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rpink8902.tistory.com

 

 

이렇듯 영생과 천국으로 인도하는 새 언약 유월절이 사라졌기에,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또다시 사람 되어 이 땅에 두 번째 나타나셨습니다.

 

 

(히브리서9장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사야25장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것을 달리 표현하면 '영생'이 되겠습니다.

 

 

사망을 없애는 포도주는 그리스도의 피로 언약된 유월절 포도주로서, '오랜 세월 동안 지켜지지 못한 유월절' 이라는 의미에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오래 저장했던 유월절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고 영생 주시는 분이 바로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 따라 325년 이후로 오랫동안 봉해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우리에게 찾아주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오랫동안 저장되었던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하신, 우리가 기다려온 이 시대의 구원자이시며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늘나라 죄로 인해 영원한 죽음의 형벌을 받을 수밖에 없는 죄인들을 구원하시고자 이 땅까지 다시 오신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값없이 주시는 죄 사함의 축복과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갈 축복까지 모두 허락받는 하나님의 귀한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